+82 1644 1172 Change market 영업 지사 찾기 Instagram
회사 소개 뉴스 article-2020-07-23
뉴스

볼보그룹코리아, 30t급 굴착기 ‘EC300E 하이브리드’ 출시

PS20072300220
볼보 EC300E 하이브리드. (사진=볼보그룹코리아)

볼보그룹코리아가 신제품 30t급 굴착기 ‘EC300E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EC300E 하이브리드는 일반 굴착기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롭게 개발된 ‘볼보 하이브리드 유압시스템’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하이브리드 전용 유압 제어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붐, 암 작업시 발생하는 여유 유압을 축적해 엔진시스템 부하를 낮춰준다. 이를 통해 10~25% 가량 연비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실내 모니터를 통해 하이브리드와 일반 모드를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하이브리드 모드 시에도 에코 모드와 연동해 선택할 수 있어 추가적인 연료 절감과 배기가스 저감효과를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주요 기능품을 정비 서비스가 쉽도록 부착하고, 장착 위치도 접근이 쉽도록 배치해 사용자의 부담감을 최소화 했다.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 영업 서비스부문 부사장은 “EC300E 하이브리드는 기존 E-시리즈 굴착기의 핵심 사양에 볼보가 그간 축적한 첨단 유압시스템 기술을 추가로 업그레이드한 하이브리드 개념의 신제품”이라며 “이미 북미와 유럽 시장의 검증을 완료했다. 그간 한국 고객이 고대해 온 가성비 높은 가장 경제적인 제품으로 새로운 작업 패턴의 안정된 작업 성능을 제공할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볼보 역사 혁신 지속가능성 문의하기 중고 장비 영업 지사 찾기 LinkedIn YouTube Facebook Instagram 뉴스 이벤트 및 프로그램 볼보 건설 기계 스토리 www.volvogroup.com 개인정보 처리방침 위치정보 서비스약관 저작권 연락처